8,741 0 0 1 3 0 11개월전 0

내 영혼의 무지개

미주알고주알 써가던 글들이 시라는 이름으로 거듭나려할 즈음 저를 바라보는 색다른 시선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전에 경험치 못하였던 따사로운 시선.... 그로인해 시도 때도 없이 두근거리는 심장.... 예상치 못한 하나님의 사랑을 접하고선 또 다른 전환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로부터 많은 것이 부족하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감동과 은혜 속에 하나님을 향한 마음을 그 사랑을 시로 표현하게 되었습니다.
미주알고주알 써가던 글들이 시라는 이름으로 거듭나려할 즈음 저를 바라보는 색다른 시선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전에 경험치 못하였던 따사로운 시선....
그로인해 시도 때도 없이 두근거리는 심장....
예상치 못한 하나님의 사랑을 접하고선 또 다른 전환점을 맞이하게 됩니다.
그로부터 많은 것이 부족하지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감동과 은혜 속에 하나님을 향한 마음을 그 사랑을 시로 표현하게 되었습니다.
이 책에 실린 시는 2008년도까지 쓴 글입니다
조금씩 더해가는 시간의 흐름을 인지하고 바라보았을 때 내면을 향한 조용한 물결이 일었습니다. 그 물결은 저를 또 다른 세계로 이끌었고 꿈틀거리듯 흔들리는 글자들의 조합은 시라는 명목으로 물가에 닿았습니다. 그렇게 시를 쓴다는 것은 저를 돌아보며 마주앉아 도란거리는 언어였습니다. 글을 쓴다는 것은 살아 있음을 느끼는 최고의 순간입니다. 글 쓰는 즐거움 함께 하고 싶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