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 0 0 0 0 0 1개월전 0

글동네, 책 볕에 스며들다

오랜 시간 동안 각자의 펜을 가지고 글동네에 모여 이야기보따리를 풀었습니다. 소중한 이야기, 잊지 못할 사연, 희망과 감사의 이야기 등 더 많은 이들과 함께 이 감흥을 나누고자 전자책 발간을 하게 되었습니다. 글동네북 작가들의 글의 공통점은 따뜻함과 희망입니다. 따뜻한 희망을 품고 그 희망을 이루는 세상을 그려갑니다.
오랜 시간 동안 각자의 펜을 가지고 글동네에 모여 이야기보따리를 풀었습니다.
소중한 이야기, 잊지 못할 사연, 희망과 감사의 이야기 등 더 많은 이들과 함께 이 감흥을 나누고자 전자책 발간을 하게 되었습니다. 글동네북 작가들의 글의 공통점은 따뜻함과 희망입니다. 따뜻한 희망을 품고 그 희망을 이루는 세상을 그려갑니다.
무지개 색깔을 넘어선 개성의 색을 가지고 10여 명의 작가들이 글동네에 모여 알콩달콩 이 이야기 저 이야기 엮어내고 풀어내기를 어언 20여 년째입니다.
누군가에게 희망이 되고 힘이 되길 바라고 직접 글을 쓰며 힘 받고 힘내는 글동네북 작가들입니다. 글동네북 여러 작가의 글을 한마디로 정의할 수 없으나 모든 작가의 글 속에는 따뜻함과 희망이 짙게 배어 있습니다. 글동네북 작가들의 공통점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따뜻한 희망을 품고 그 희망을 이루는 세상을 그려갑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 여러분을 찾아가겠습니다.

㈜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 316-86-00520 | 통신판매 2017-서울강남-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 2층 (논현동,세일빌딩) 02-577-6002 help@upaper.net 개인정보책임 : 이선희